본문 바로가기

World Tour/'09 HK & Macau

[숙박][Hong Kong] Green House (홍콩 한인 게스트하우스)

Green House


Green House 

website (booking) : http://www.motelgreenhouse.com/

Address : 5-F Champagne Court, 44-66 Carnarvon Road, Tsimshatsui, Kowloon

Contact No : 852 2191 9398



한인 Guest House, 그린 하우스

 

숙박 일정 :

  - 2007.07.26 ~ 2007.08.01 (6박)

  - 2009.09.04 ~ 2009.09.06 (3박)

Room Type : Twin Room
Rate : $450 (홍콩 달러) 

 

두번을 찾아간 곳.

 

일단 침사추이 내에 있는 숙박 시설이기에 홍콩 여행을 할때 교통도 편리했고, 침사추이에서 늦게까지 놀아도 숙소 들어가는게 부담이 없었다. 걸어서 다닐 수 있었기에!

 

두번째 다시 찾아간 이유도 역시 침사추이 안에 있었고, 첫번째 방문 시에 매우 만족했었기에 다른곳을 아예 알아보질 않았다.

 

또한 각 방에 개인 화장실이 모두 붙어 있기에 공용으로 쓰는 도미토리에 비교했을 때는 훨씬 편하긴 하다. 대신 공간은 굉장히 좁다.

 

맘에 든점

 

한식 아침 식사. 꼬박 챙겨먹진 않았지만 그래도 아침이 참 맛있었다. 현지 음식을 잘 먹고 다니지만 아침에 한식으로 배를 든든히 하고 나가면 기분이 좋았다. 발마사지. 첫번째 그린 하우스에 갔을 때 여기서 일하시는 아주머니가 해준 발마사지는 정말 최고 였다. 마사지샵에서 받던 금액과 똑같이 받으시고 시간은 한시간 꽉 채워서 정말 정성스럽게 해주셨다. 하루종일 걸어서 퉁퉁 부은 내발이 밤마다 발마사지로 붓기가 쏙 빠지고, 다음날 가볍게 다닐 수 있게되 발마사지를 안받을 수 없었다. 또 매일 밤 자기전 침대에 누워서 받으니 샵에가서 받는 것보다 100배는 더 나았다! 두번째 갔을 때는 발마사지는 물어보질 않아서 지금도 계속 하는지는 모르겠다.


아쉬운 점

창문. 

창문이 없는 방은 약간 답답하게 느껴지긴 했다. 그밖에는 별로 생각나지 않음.


--------------------------------------


호텔에서 묶는 여행에 익숙하다면 도미토리나 게스트 하우스에서 자는건 당연히 불편할 수 밖에 없다. 일단 개인 공간도 좁고 여럿이서 함께 생활하기에 조심히 해야 되는 부분도 있기에 편하지 않는건 당연할 수도 있다. 그러나 나처럼 정말 여행가서 숙소에서 잠깐 잠만 자고 나오고, 숙박비 줄여 다른 곳에 쓰자라는 정신이 강하면 이정도 게스트 하우스는 정말 최고의 조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