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Tour/'13 Italy

[이탈리아/밀라노] 낯선 동네에서의 먹방 & 파티


이번 1박 2일의 밀라노는 먹는 얘기밖에 할게 없다.

도착해서부터 밀라노를 떠날때까지 먹은거 빼곤 한게 없으니 ㅎㅎㅎ


게다가 밀라노를 가는건 이탈리아 여행이라기 보단

오랜만에 보고 싶은 친구를 만나러 향하는 것이 였으니

사진도 별로 없고, 정말 평범했던 1박 2일^^


밀라노(Milano)


라이언에어, 너가 없었다면 이렇게 여행다니는건 꿈도 못꿨겠지.

넌 유럽 최고의 저가 항공이야!

하지만 공항이 정말 멀리 떨어져 있는건 가끔 너무 힘들다 ㅋㅋㅋ


라이언에어를 타고 밀라노를 가기 위해선 밀라노가 아닌

밀라노에서 1시간여 떨어진 Bergamo 공항으로 들어가게 된다.



다행히 공항까지 직접 나를 픽업하러 와준 이 녀석!

이 친구는 밀라노에서 30여분 떨어진 

Carate Brianza라는 곳에 살고 있다. 생전 처음 듣는 지명 ㅋ


어쨌든 이 친구 덕에 1박 2일동안 모든 이동은 정말 편안하게 하고

모든 먹방은 이 친구가 알아서 책임지고 인도해주었다.


Carate라는 자기 동네에 도착하자 마자,

그 동네에서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부터 시작해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내주는 와인과 하몽까지.


어딜가고 뭘 먹을지 고민하지 않게 해줘서 고마워!


Carate Brianza Carate Brianza Carate Brianza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찾아가 동네 레스토랑

이태리에서 먹는 이태리 피자는 이런 맛이구나....

크기는 어쩜 저렇게 커. 어떻게 저게 1인분이 될 수 있는건지...

이태리 레스토랑은 역시 이태리로 와야한다는걸 정말 실감한 곳.



그리고 아무리 내가 이 곳에 온 목적이 관광이 아니라고 해도

동네 구경은 아이스크림 먹을때 작은 광장과 자기네 집 뒤에 있는 가든 하나 보여주고

파티부터 데려가는 너란 녀석 >.<


하지만 이 집은 내가 지금까지 살면서 본 집 중에 최고의 집이였다.

자기 친구 집이 이 동네에서 가장 아름다운 집이라고 하더니

아름다운데다 럭셔리하기까지....


여기 사는 친구의 아버지는 한국과도 일을 하고 있어

비지니스 트립으로 구미에 5번 이상을 가본 적이 있다며

한국에서 온 나를 굉장히 반겨주셨다.


파티가 열린 곳은 이 집 지하실이라서 이 곳이 얼마나 럭셔리하고 대단한지 보여지진 않지만

더블린에 돌아와서 기억에 가장 강렬하게 남은 것은

밀라노의 두오모 성당보다 이 집일 만큼 대단했던 집이였다.

이태리의 부자들은 이렇게 사는구나....


생일파티와 송별회가 함께한 이 파티에서

엄청나게 먹고 마시며 시끌벅적한 파티를 끝내고나서야 잠자리에 들 수 있었다.


낯선 동네였지만, 날 이곳으로 데려와준 너, 정말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