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lin Life

2013.06.29 Dublin Pride 2013, 더블린 게이 퍼레이드


Dublin Pride 2013이라는 이름으로 성적소수자들을 위한 축제가 열렸다.

꽤 오랜 기간동안 이런 저런 행사들이 많았던거 같은데

그 중에 하일라이트는 뭐니 뭐니 해도 이 퍼레이드가 아닌가 싶다.



아무래도 한국이나 아시아 대부분 나라에서

이런 광경(?)을 보는게 쉽지 않기 때문에

아무래도 아시아 사람들한테는 상당한 컬쳐 쇼크가 아닐까?ㅎㅎㅎ



퍼레이드는 파넬 스트릿에서부터 메리온 스퀘어까지 이어졌는데,

퍼레이스 시작 30분후 나갔더니 이미 많은 행렬이 지나가 버린 후였다.

그래서 메리온 스퀘어까지 빠른 걸음으로 달려가 행렬을 따라 잡는데~

그 와중에 눈에 띄는 이가 있었으니.......



이 오빠 얼굴이나 각선미가 예사롭지 않다.

여자보다 더 예뻐 >.<

사진 찍으라고 포즈까지 잡아줬는데 난 그 순간을 놓쳤다 ㅠㅠ



동성애자를 상징하는 무지개.

왜 무지개가 이들의 상징이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날은 동성애자건, 이성애자건,

이들의 권리를 위하여 다함께 퍼레이드에 동참한다.



퍼레이드의 하이라이트는 뭐니 뭐니 해도

각양 각색의 코스튬이지 싶다.

이정도면 꽤 얌전한 코스튬이다 ㅋㅋㅋ



오즈의 마법사 코스튬도 보이고...

근데 가운데 분 성정체성을 모르겠다. >.<


 


과감한 패션(?!)

오른쪽의 오빠는 사진찍자 하니 

저렇게 사탕까지 입에 대주는 센스를 보여주고!


 


헐.....뭔가 입으신거 맞죠? ㅎㅎㅎ


카톨릭 국가인 아일랜드, 나름 보수적인 나라에서 펼쳐진

성적소수자들의 이야기.

그들에게도 충분히 사랑할 권리가 있지요...당연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