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Tour/'13 France

파리 마레지구에서 벤시몽(Bensimon) 쇼핑하기


파리 쇼핑 리스트에 누구에게나 기본적으로 올라있는 벤시몽!

뭐 프랑스의 국민신발 이기도 하고, 우리나라 보다야 훨씬 싸니까...

근데 가격 대비 좋은건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런 신발이 나도 하나쯤은 필요하니까 ㅋㅋㅋ



블로그 검색 후 가장 많이 나오는 마레지구의 매장과

라파예트 백화점 매장에서 제일 먼저 구경하고

파리에서 마지막날 사자 마음먹었었는데....

막상 사려고 보니 내가 원하는 색상은 사이즈가 없더라는...XD


벤시몽은 원하는 색상에 사이즈가 있으면 바로 구입하세요! ㅠㅠ


벤시몽(Bensimon)


아무튼 그렇게 벤시몽 사는걸 포기하고

마레지구나 구경해보자 하다 발견한 또 다른 벤시몽 매장

여기가 더 신세계였어!!!!!


내가 간 날은 다른 매장보다 이곳이

더 다양한 디자인의 신발과 사이즈가 있었다. 훨씬 많이!


벤시몽(Bensimon)


사이즈별로 다양한 벤시몽

벤시몽 신발을 이렇게 쌓아둔걸 보면 

내 사이즈에 있는 저 색상들 다 집어오고 싶어진다. ㅠㅠ


벤시몽(Bensimon)


슈즈 외 다양한 벤시몽 제품들


벤시몽(Bensimon)


화려한 패턴의 벤시몽

요런건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예쁜듯


벤시몽(Bensimon)


이 곳도 벤시몽 제품들은 모두 구비해놓고 판매하고 있다.


벤시몽(Bensimon)


매장은 1층과 지하로 이루어져있는데

벤시몽 외에도 홈 관련 제품들을 모두 판매하고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더 쏠쏠했던 매장!


벤시몽(Bensimon)


내가 선택한 벤시몽 메리제인

이건 다른 마레지구 매장에도 라파예트 백화점을

몇번이나 갔을때도 없었던 디자인이였는데,

이곳 매장에서 발견하자마자 구매해버렸다.


마레지구에서 벤시몽 구매하 실 분들은 이 매장도 꼭 들려보세요~ :-)





크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