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Tour/'13 Portugal

[포르투갈/포르투][숙박] Tattva Design Hostel

Tattva Design Hostel


숙박 : 2013.03.24 ~ 2013.03.26


포르투에서는 가고 싶은 호스텔이 많아 두군데서 나눠 머물기로 결정하고

두번째 호스텔로 옮기게 되었다.



포르투의 첫번째 호스텔에서 콘센트 땜에 불편함을 겪어서인지

이 곳에서 제일 먼저 확인한게 콘센트 ㅎㅎㅎ

다행히 각 침대별로 무려 3개나 있었다 ㅋㅋㅋ


Tattva Design Hostel


여행일이 지나면 지날 수록 사진찍는게 귀찮아져서 인지

마지막 호스텔 사진은 달랑 한장 ㅎㅎㅎ


각 침대별로 커튼을 칠 수 있도록 해놔 mix dorm의 불편함을 조금은 없어주었다.

그러나 아침에 햇빛이 안들어오니 날이 밝은건지 만건지...

시간 확인 안했으면 계속 잘뻔 ㅋㅋㅋ


이 호스텔도 포르투갈의 다른 호스텔과 마찬가지로

깨끗하고 친절한건 당연하고 키친이나 식당도 두말하면 잔소리!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건 

상벤투역과 가깝고 루이스 다리와 가깝다는 것.


루이스 다리 위에서 포르투 야경을 보기 위해 밤에 나갔다 오기

정말 편리한 거리에 위치에 있다. 


단, 방에서 wifi가 잘 안잡혀서 약간 고생한거?

근데 한번 잡히면 계속 이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데

처음 wifi 잡을때 잘 안되서 고생했다..

근데 이게 우리만 그런게 아니라 우리 방에 들어오는 사람들 대부분이 

그랬다는거....내가 있던 방이 이상했던건가?


아무튼 포르투의 첫번째 호스텔보다 무조건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