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Tour/'13 Portugal

[포르투갈/포르투][숙박] Porto Spot Hostel


Porto Spot Hostel


숙박 : 2013.03.22~2013.03.24


리스본에서 포르투까지 기차를 타고 이동해 

도착해서 호스텔을 찾는데 조금 어려움을 겪었다.

근데 큰 길가에 떡 하니 자리잡고 있는 호스텔 ㅋ

다행히 길에서 만난 착하고 예쁜 언니의 도움을 받아 무사히 도착!



도착하마 리셉션의 착한 staff로 부터 구석 구석 호스텔 소개를 받고 방으로 올라갔다. 

근데 여기도 엘리베이터가 없네? ㅎㅎㅎ

짐들고 계단 오르기 힘들다 ㅠㅠ


Porto Spot Hostel


호스텔 1층의 리빙룸.

편히 쉴 수 있는 소파나, 컴퓨터도 뒤에 있어 가능하고

저녁땐 바도 열어 술한잔 할 수 도 있고...


Porto Spot Hostel


TV도 볼 수 있게 되어있다.


첫인상도 그렇고 지내는 동안 역시나 이 곳도 깔끔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곳이였다.


Porto Spot Hostel


깨끗하게 정리된 키친.

음식 만들어 먹기 정말 불편함 없이 준비된 식기나

각종 양념들을 그냥 사용할 수 있게 준비해놔서

점심 저녁 모두 호스텔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다.

게다가 제일 큰 장점은 식기세척기!

설겆이 할 필요가 없어요~ ㅎㅎㅎ


깨끗하고 잘 꾸며진 호스텔은 분명하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힘들었던 점!


콘센트가 너무 부족했다. 2층 침대 한개당 콘센트가 한개.

핸드폰, 카메라 등등 모두들 충전할 기기들은 많은데 콘센트는 부족하고

서로 양해구해가며 충전하는데 정말 불편하다.


그리고 우리가 이용한 샤워실과 화장실은 남녀 분리되어 깨끗하게 유지되었으나

샤워부스에 옷걸어둘 곳이 없다. >.<

게다가 샤워부스 문이 불투명 유리. 밖에서 실루엣이 모두 비친다 ㅋㅋㅋ

남녀 분리되어 있기에 다행이지 아니였으면 ㅋㅋㅋ


포르투 구석구석 자세히 설명해주는 친절한 staff나

깨끗하고 잘 꾸며진 호스텔임은 분명하지만

이틀 동안 느낀 불편함에 조금은 많이 실망한 곳.


다음에 과연 또 가게될까?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