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Tour/'11 Spain

[뜨거운 태양의 나라 스페인][2일차/마드리드] 잊을 수 없는 그 맛! Chocolateria San Gines (산기네스)


오후에 들어가면 입장료가 내지 않아도 된다 하여 프라도 미술관에 들러 여기 저기 둘러 보았다. 

톨레도에서 마드리드로 돌아와 바로 프라도 미술관에 가서 그런지 온 몸이 지쳐있었고,

오래 있지 못하고 바로 나올 수 밖에 없었다.

(다음에 마드리드에 가면 꼭 제대로 보러 다시 가야지!!!)



몸도 지치고 배도 고프고, 톨레도에서 만난 현진과 난 

그 유명하단 초코라떼와 츄러스를 먹으러 향했고....


Chocolateria San Gines (산기네스)


참 신기하게 미리 길을 알고 간것도 아니였는데,

의외로 참 잘 찾아 들어갔다 ㅋ


Chocolateria San Gines (산기네스)


일단 주는대로 먹었다 ㅋ

초코라떼와 츄로스 한접시해서 3유로 좀 넘었던거 같다. 맞나?


Chocolateria San Gines (산기네스)


몸도 지치고, 배도 너무 고파서였는지 미친듯이 한접시 해치우고,

또 한접시 추가하고 ㅋㅋㅋ

돌이라도 먹을 수 있었을만큼 배고파서 였던것도 있겠지만,

정말 저 초코라떼에 찍어먹는 추로스의 맛은 환상이었다.


우리나라 놀이동산이나 휴게소에서 먹던 츄로스 맛을 상상하면 절대 안됨!


Chocolateria San Gines (산기네스)


초코라떼와 츄로스가 나오는 곳.

산기네스 내부 모습.


Chocolateria San Gines (산기네스)


저렇게 쉴새없이 날라대고....

관광객들 뿐만 아니라 현지 사람들도 많이 오는 듯했다.

여행이 끝난 후 나중에 블로그 후기들을 보니 직원이 불친절 했다는 후기들도 꽤 있었는데,

내가 갔을땐 정말 친절하고 상냥해서 정말 다시 가고 싶은 곳 중에 하나였다.


마드리드에 간다면 한번은 꼭 들러서 맛봐야 하는 그맛

Chocolateria San Gines (산기네스)


강추 마드리드 추천 맛집!!!



            
크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