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Tour/'11 Spain

[뜨거운 태양의 나라 스페인][9일차/말라가/네르하] 피카소가 태어난 말라가, 유럽의 발코니 네르하


말라가에 도착하여 동네구경 하느라 들어가지 못했던

피카소 생가와 미술관에 방문하는 날.

네르하로 떠나기 전 부지런히 움직여 들어가보았다.



피카소가 말라가에서 태어나기만 했지, 이곳에서 생활한 것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많은 그의 그림들에 깜짝 놀라기도 했다.


대체 이 아저씨는 그림을 얼마나 많이 그렸기에

여기저기 이렇게 많이 있는거야?


말라가


피카소의 생가라곤 하지만, 생가라기 보단 기념관? 정도?


말라가


아쉬웠던 점! 

내가 갔을 당시에는 생가 앞이 이렇게 공사중이었다.

지금은 다 끝났으려나?


피카소 미술관


두번째로 간 곳은 피카소 미술관.


미술관 앞에 이렇게 단체 관람 온 꼬맹이들보고

너무 귀여워 찰칵~


피카소 미술관


선생님 말 정말 열심히 경청하는 아이들.

이렇게 꼬맹이 시절부터 명화를 직접 보고 자라는 너희들 쫌 부럽다!


피카소 미술관은 생각보다 많은 작품이 있어

관람하는 시간이 즐거웠던 곳이다.


말라가


미술관까지 모두 관람하고 네르하로 떠나기 위해

버스 정류장으로 이동~!


네르하


네르하에서도 일단 짐을 풀고 동네 산책부터 시작!


아직 관광 성수기가 아니여서 그런건지

네르하에 많이 안가는건지 정말 한산하다.

사실 씨에스타의 영향도 있기도 하지만...ㅎㅎㅎ


네르하


안달루시아 지방의 모든 마을은 대체적으로 모두 하얀 마을.

하늘은 맑고, 마을은 하얗게 빛나고,

게다가 거리도 한산하고,

너무나 평화롭고 아름답다!


네르하


스페인의 집들은 창문에 이렇게 대부분 꽃들이 있다.

안에서 창밖을 볼때마다 이런 꽃들이 함께 보인다면 얼마나 좋을까?


네르하


드디어 만나는 유럽의 발코니.

이렇게 보면 저게 뭐야~ 이러겠지만,

저 끝에서 바라보는 지중해의 모습은 

스페인에 오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을 백만번 들게 해준다!


네르하


유럽의 발코니 좌측 풍경.

저 해변을 보고 어떻게 물속에 안들어갈 수 있을까?

사진은 대강 찍고 수영복 갈아입으러 호스텔로 바로 향할 수 밖에 없었다 ㅋ


네르하


유럽의 발코니 우측 풍경.



네르하


유럽의 발코니 정면 풍경.

바닷물이 정말 맑다.


저런 바다에는 무조건 들어가봐야지!!!


네르하


날씨가 너무 화창해서 행복했어요ㅎㅎㅎ

빨리 해변으로 고고씽~!!!